협회 소식

제목[18-02-05] 한국미용산업협회, 홈앤쇼핑과 공동으로 '찾아가는 MD상담회' 개최2018-02-05 11:20:54
작성자

한국미용산업협회, 홈앤쇼핑과 찾아가는 MD상담회
화장품 및 미용기계·기구, 미용용품 관련 기업 대상 설명회

한국미용산업협회(회장 김덕성)는 오는 2월 2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홈앤쇼핑과 공동으로 ‘홈앤쇼핑 입점 설명회 및 MD상담회’를 개최한다. 

홈앤쇼핑.jpg
한국미용산업협회와 홈앤쇼핑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 상품 추천위원회(위원장 이상준)가 후원한다. 이번 설명회 및 MD상담회에 참가 자격은 홈앤쇼핑 입점을 원하는 화장품 및 미용기계·기구, 미용용품 관련 기업은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1부 행사인 홈앤쇼핑 입점 설명회는 홈앤쇼핑에 입점을 원하는 모든 기업에게 입점 절차 및 입점 희망 상품의 평가 항목, 기준 등을 설명해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 발굴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2부 MD상담회에는 홈앤쇼핑에 입점을 원하는 뷰티산업 관련 기업들의 상품을 진열하여 홈앤쇼핑의 MD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PT를 하는 절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및 MD상담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한국미용산업협회로 신청하면 되며, 2부 MD상담회에서 최종 선정된 상품은 홈앤쇼핑 상품추천위원회에 우수 제품으로 추천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