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소식

제목[19-01-15] (사)한국미용산업협회 2019 광저우 박람회 사전간담회 성황리에 종결2019-01-18 15:56:14
작성자

 

 

지난 115, 한국미용산업협회는 2019 중국 광저우 박람회 준비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중앙회 제1대연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한국미용산업협회 사무국의 직원들을 필두로 함께 업무를 진행하는 예음 여행사 및 NY물류를 비롯하여 54개의 업체의 대표들이 참석하여 광저우 박람회에 대한 열정을 한껏 보였다.

 

박람회에 관한 전박적 내용의 브리핑을 시작으로 각 부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하여 참여 업체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박람회의 설명을 진행하면서 중소기업중앙회 국제통상위원장이자 사단법인 한국미용산업협회의 회장이신 김덕성 회장님의 격려사가 있었다. 참여하는 업체에 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과 이번 박람회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박람회의 설명을 마친 후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현장에서 업체들의 질문에 상세한 답변으로 순조로이 마무리되었다. 이번 사전간담회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자 마지막 순서로 박람회의 부스추첨이 진행되었다. 조기신청 완료자에 우대하여 공정히 추첨권을 배부하였다.

 

부스추첨을 끝으로 사전간담회가 마무리되었다. 높은 출석률을 보여 이번 2019 중국 광저우 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아주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자리였으며 남은 시간동안 내실있는 준비로 알찬 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